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6436
오늘방문     2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좌경으로 가는 한국 정치
12/09/2017 12:42
조회  908   |  추천   30   |  스크랩   0
IP 73.xx.xx.59

좌경으로 가는 한국 정치


  우리나라 정치는 참 이상하다 어째 너무 좌경으로 간다.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조금식 변해가더니 이제는 공산국가 문턱에 섰다. 만약 이번 트럼프가 왔을 때 반미단체가 외치던 대로 양키 고우 홈 해서 화가난 그들이 배신하는 국가를 생명 받쳐 지켜줄 가치가 없다고 떠나면 우리나라는 속절없이 실턴 곱던 공산화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진짜 양키 고우 홈 이면 우리는 우리의 능력으로 북한을 막을 수 있는 힘이 없다. 그들이 트럼프 대통령이 탄 자동차를 행하여 던지는 물병이며 미국국기를 불태우는 것을 본 트럼프 대통령의 심정은 어떻 했을까?


  거기다가 미국이 원하는 사드 베치 등 한국에 하는 꼴이 과연 미국이 우방 한국에서 밭아야할 대우였을까 ? 6.25때 우방인 한국을 구하기 위하여 미국 젊은이 3만 3.629명 실종 8.177명 부상 10만3.284명 포로 7.140명 을 희생시키고 지켜준 한국에서 받아야 할 대우일까? 미국이 북한에 대해 겁주려고 하는 행동을 문재인은 우리에 힘을 키우기 전에 전쟁은 안 된다고 엇박자로 나오고 북한이 바라는 전시작전권 환수 군 병력 감축 국정원 폐지 보안법 폐지 전쟁반대 평화회담진행 그리고 현 정부는 사법부 로 하여금 적폐 청산 이란 명목으로 전 정권 인사 나 우익인사 을 모조리 수감 하고 언론 장악에다 국가혼란을 일삼던 386 좌경 주사파 데모 세대들로 자기코트에 맞는 사람만 골라 장차 괸 정부요직에 안치고 사법 행정 입법부는 물론 언론계를 장악 하며 민주노총을 위시하여 각종 노조 전교조며 시민단체 를 모두 장악하고 좌경 쪽으로 기울면서 중국에 추파를 던지고 있다.


  우리가 혈맹인 미국과 긴밀한 협조 없이 미국정책을 반대하고 유엔결의안도 기권이나 반대로 유엔 각국의 의심을 사며 우방으로부터 아무 정보도 없이 독불장군이 되지말고 북한은 우리가 막을 터이니 우리에게 핵을 개발 하도록 허락해 달라 그러면 우리가 초속히 핵을 개발하여 북한 보다 힘에 우의에 있게 되면 우리는 전쟁 없이 우리의 목적을 이룰수 있다. 그러면 미국과 중국이 맞설 필요도 없이 우리는 핵 강국이 되며 어느 강대국도 우리를 얕보지 못하게 될 것이다 미국이 얼마나 골치가 아프면 일본과 한국을 핵 무장 하겠다고 하겠나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일본 하고도 협조하여 우리가 핵을 가지자. 아무리 북한보고 핵을 포기하라 해도 그들은 전쟁을 했으면 했지 포기 하지 않는다.


  우리는 좌경으로 가서는 안된다. 우리 5000만 국민의 생명과 재산은 누가 책임지는 것인가 우리는 중국의 홍위병의 행패와 스타린의 무자비한 반 체제청산 캄보디아에 킬린필트 에서는 전체인구의 삼분지1의 200만 명을 학살했다. 공산치하에서 행하는 대숙청은 인민재판이란 명목으로 대중이 죽여라 하면 죽인다. 살아있어도 산 목슴이 아니다 언제 체형 당할지 누구도 모른는 억압정치 노예생활 거기다 식량부족으로 생존을 보장할 수 없는 그런 사회를 알면서 김정은에게 평화회담을 애걸하는 문재인은 우리5000만 민족에 반역자가 되고 싶은가. 이 좋은 기회를 잘만 이용하면 역사에 남을 대통령이 되고 싶은가?


  문재인은 전쟁을 싫어하나 힘없는 자의 불쌍한 애원 따위는 통하지 않는다. 힘이 정의다. 필자가 보기에는 우리가 핵 을 가지는 길 밖에 없다고 본다. 미국도 지금은 한국과 일본에 핵무장을 언급하고있다 박정희 대통령이 핵을 가지려고 미국에서 공부한 우리과학자를 불러오다가 비극으로 끝났지만 문재인은 지금 이 하늘이 준 좋은 기회로 놓치지 말고 우리나라가 핵 무장을 하여 세계에 어느 강국도 눈치 볼 필요 없이 당당히 힘에 우의에 설때 북한은 자진해서 평화회담을 요구 할 것이고 주면 강국 중국 일본 소련 과도 당당히 내 주장을 내세워 국익의 지대한 공현을 하며 어느 국가 보고도 비굴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우리가 핵을 가지면 전쟁은 없다. 힘에 우위에 있을 때 평화를 지킬 수 있다.


. 문재인 정권은 적폐 청산이란 구실로 과거만 파헤칠 것이 아니라 전진을 해야 한다 사실 적페 청산 을 할려면 전 정권은 물론이고 대통령 자신부터 정부 고위공직자 국회의원 행정부 사법부 노조 교육계 금융계 정부 각기관 특히 수 많은 위원회 털면 자유로울 사람은 한사람도 없을것이다 그런 일이 있으면 엄벌에 처하도록 하고 온 나라가 그 일만 하다가 세월다가고 경제는 바닥에 떨어지고 국민의생활은 도탄에 빠저있다. 정부 어느 부서도 특수 활동비 예산부터 없애면 적페 청산을 들먹일 필요조차 없을 것이다.


  지금은 공산화 사회주의 사회로 가는 기로에 서있다 장악할 것은 전부 장악하고 현 정부가 입맛대로 할수 있겠지만 나는 공산국가 사회주위국가를 모두 여행해보고 실제를 보았지만 사실 시장 자유주의국가 같이 자유가 있고 자기능력대로 살 수 있는 좋은 세상은 없다 통제란 어린이도 싫어한다. 자기 하고 푼대로 하고 자유스럽게 가고 자기노력 대로 먹고살며 누구에 간섭 없는 사회가 가장 좋은 사회다 공평 바라지 말라 거기에는 따르는 것이 있다 노예에 삶은 평등할지 모르지만 지옥에 삶과 다름없다. 그렇케 좋으면 공산국가가 왜 다 망했을까? 착각 밀라 자유이상 좋은 것은 없다 .내가 가본 중국 베트남 캄보디아 라오그 버바 어느 한 나라도 평등은 없더라. 춥고 배곱흐고 억압 속에 삶이 공평한 사회 그것은 자유시정 민주주의 나라 우리에게는 맞지 않는다. 공산 사회주의 국가 좋아하지 마라 눔물 흘리면서 후회해도 뒤돌리지 못 한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좌경으로 가는 한국 정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