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ark1122
雲南 박상수(apark1122)
Georgia 블로거

Blog Open 09.01.2010

전체     96432
오늘방문     2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천재 일우 (千載一遇)의 기회 놓친 문재인 대통령
07/10/2017 06:58
조회  1569   |  추천   44   |  스크랩   0
IP 73.xx.xx.149

재 일우 (千載一遇)의 기회 놓친 문재인 대통령


 이번 G20 정상회담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제안한 남북 문제는 하늘이내린 천재일우에 기회를 놓친 어리숙은 평화공존이란 꿈이며 이상일 뿐이다. 항상 약자의 입장에서 구걸하는 회담이 퍼 주기만 한다고 웃으면서 양보만 한다고 평화가 오는 것은 아니다. 항상 강자의 입장에서 약자를 배레할 때 모든 문제는 해결되는 것이다 약자가 사정한다고 약자가 정의를 주장한다고 정의가 승리하는 것은 아니다. 힘 앞에 아무것도 정의란 없다 배 곱은 사자가 약자인 사슴을 사정한다고 잡아먹지 않을까 ? 천만의 말씀이다 잡아먹고 안 잡아먹고는 사자의 마음이다 우주의 원칙은 힘에 질서 속에서 유지되고 발전되고 있다


 이번 독일 G20 정상회담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제안한 평화공존의 제안은 북에서 볼때는 웃기는 제안일 뿐이다 뭐 이것저것 경제원조며 그들이 원하는 물품이나 준다고 그 10년 동안 어렵게 개발한 핵을 내려놓으라고 그것은 그들의 생명선이며 사활이 걸린 문제다 어찌 호락호락 문재인 대통령이 제안을 받아드리리라고 생각하는 발상자체가 잘못 되여 있다 핵이 없는 우리가 무엇이 무섭다고 그들이 협상에 응할지는 삼척동자도 불가능 한 일이다


 지금 세계가 별별 방법으로 압력을 가해도 그럴수록 더 많은 장거리탄도미사일을 하늘을 보고 쏘아 올리면서 웃기지 말라는 그들의 행동은 무었을 말하는가? ? 우리가 힘이 있다는 덤빌 퇴면 던비란 막다른 골곡에서 죽기 아니면 살기로 배수에 진을 친 그들을 어찌 상대할 수 있단말과 우리가 제안한 경제원조나 개성공단 재개나 금강산 개방은 아무리 많은 단근을 주어도 그들은 당근만 떠먹고 빈 낚시 돌려줄 것이다.


 그르면 왜 우리는 강자가 되려고 하지 않는가? 이변 정삼회담 때 중국이나 소련이 원하는 대로 사드배치를 철회하겠다고 선언하고 그 대신 우리는 우리 민족의 생존을 위하여 부득이 핵을 자체개발 하겠다고 선언하고 세계정상들은 이것만은 이해해달라고 선언했다면 우리는 강자의 입장에서는 것이다.


 그러면 세계의정상들이 무어라 말하겠는가. ? 자기들이 우리의 핵 개발을 못하게 하려면 북한의 핵을 제거하던지 아니면 어떠한 압력을 가하던 지 간에 그들 미국 중국 소련 일본 정상들이 머리를 맞대고 진짜 진지하계 해결방법을 찾아서 우리에게 제시할 것이다 우리가 핵 개발을 하겠다면 북한은 더욱 놀랄 것이다 그때는 우리 힘이 더 강해서 그들이 우리의 제안에 굴복 하지 안을 수 없을 것이다. 우리는 많은 핵을 가질 수 있다 중국소련 일본 미국이 놀라지 않켔나?


 n일국의대통령이면 그만한 뱻짱이 필요 할 것이며 우리도 사느냐 죽느냐의 갈림길에서 짹 하는 소리라도 내 보여야 할 것이다 만년 약자의 입장에서 강자의 입장으로 바꾸어서 강자의 아량으로 평화를 만들면 될 것이다 동전의 양면 같은 승자와 패자는 그 지도자의 뱃짱에서 결정된다. 지금이라도 강자의 입장에 서는 것 만이 평화가 가능하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천재 일우 (千載一遇)의 기회 놓친 문재인 대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