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choi
DE@R(alicechoi)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21.2011

전체     208780
오늘방문     3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 명
  달력
 
빨간 김치 때문에.. ~.~
03/01/2017 21:52
조회  458   |  추천   2   |  스크랩   0
IP 76.xx.xx.80


여차저차 저차여차한 이유로 세번째 바꿔 단 벌새 물통에 홈메이드 꿀물을 만들어 놓았는데도 벌새가 발걸음을 하지 않기에 어제 사제품 (남편왈 불량식품)을 사다가 부어 놓았더니 진동하는 향기 탓인 듯 드뎌 오늘 낮에 자홍색 스팽글 목도리를 두른 녀석이 나타났다 ~.~

처음에는 빨간색 넥타를 사고자했는데 직원이 하는 말이 자기가 해보니까 빨간색은 벌새들을 흥분시켜서 서로 싸우더라고 해서 $1 더주고 흰색을 사왔다.

그런데 불량식품을 좋아 하는 녀석들이 또 있었던게 자세히 살펴보니 길게 줄을 지어 오가는 개미 새끼 만한 개미들이 바닥에서 올라 가는 것도 아니고 지붕을 타고 내려 오는게 보였다.

 

잠시 궁리 끝에 벌새통을 내려 놓고 개미 퇴치 분무기를 가져다가 통로에 뿌리면서 문득 지금 내 행동이 과연 타당한가 하는 생각이 든다.

 

왜, 벌새는 살리면서 개미는 죽이는가.. ?!

이러한 행동이 .. 뭐라 설명을 해야 하는지.. ?...

 

따지고 보면 개미나 벌새는 나와 전혀 무관한 개체들이다.

혹간 개미는 나를 물기 때문에.. ?

벌새는 내가 좋아 하기 때문에.. ?

내가 좋아 한다는 의미 만으로 위와 같은 행동을 해도 되는 것인지.. ?

 

요즘 미국이나 한국, 북한, 중국.. 일본.. 하나님의 백성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을 점령해서는 어마마한 부지의 올리브 나무를 죽이는 일 등등의 뉴스를 통해 인간들의 행위가 무의미를 지나쳐 해악을 초래하고 있음을 보면서.. 오늘 나의 행동에 대해서도 의구심을 품게 된다.

 

이제 그동안의 정치, 경제, 종교, 문화, 학문.. 이 모든 것 들이 극도로 낡은 것이 되었다.

 

그런데 안타까운 것은 아직도 그것을 모르고 거기에 개미 처럼 모여 드는 군중들.. 촛불을 들고 태극기를 들고 모여드는 것이다.

 

잠시 후 돌아보면 사라질 자리에 ..

주변의 맹국들은 자국의 이익을 도모코자 으르렁대고 있는 와중에 끊이지 않고 계속되는 소모적인 집회와 한 민족끼리 점점 행악으로 치닫는 모양새가..

날마다 식탁에 오르고 있는 빨간색 김치 때문은 아닌지 하는 우려 아닌 우려를 해본다.



개미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김치 이미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