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choi
DE@R(alicechoi)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21.2011

전체     197363
오늘방문     21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아직은.. 아메리카노 ~.~
02/03/2017 14:06
조회  623   |  추천   1   |  스크랩   0
IP 76.xx.xx.80


지난 1일 LA한인타운에서 한인 할머니(왼쪽)가 백인 여성에게 폭행당했다. 가해 여성은 현장 근처서 체포됐다.[목격자 이모씨 페이스북]
      지난 1일 LA한인타운에서 한인 할머니(왼쪽)가 백인 여성에게 폭행당했다. 가해 여성은 현장 근처서 체포됐다.[목격자 이모씨 페이스북]



대낮에 한인타운 한복판에서 한인 할머니가 백인 젊은 여자로 부터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일어났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다.

D. 트럼프 대통령이 취임하고 열흘 만에 일어난 사건이다.

물론 경찰 소견데로 정신 나간 홈리스의 단순 폭행 사건으로 가볍게? 생각할 수도 있는 일이다.

그렇지만 날마다 이민자들에 대한 언급을 되풀이하고 있는 상황에서 느끼는 위험 수위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현실이다.

요즈음 한국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 의례 한국 현정치에 대해 매스컴에서 떠드는 이야기들을 가지고 진실 여부 공방을 하는 것을 보게 되는데.. 끝없는 언쟁을 중지하고자 이국만리 떨어진 곳에 대해 열을 올리기 보다는 당장 이곳의 현실이 위급하다는 이야기를 하게되면 이내 좌우로 나뉘어 이야기들이 오가다가도 경제만 살릴 수 있다면 괜찮다고 한 목소리를 낸다.

결국 거대한 배가 선장을 잘못 만나 암초에 일부러 부딫혀 배에 커다란 구멍을 내어 바다에 점점 가라 앉고 있는 상황에서 도박판 테이블 위의 판돈에 눈이 어두워 상황을 잘못 판단하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현 부인은 말할 것도 없고 본인도 이민자인데 저러는 이유가.. 황금을 벽에 칠하고 살면서 맘데로 부인도 갈아치울 수 있고 인생을 살만큼 살았으니 전혀 아쉬운게 없는 현실이다 보니 인생이 너무 고리타분해서.. ??

크리스마스를 부활시킨다는 공약으로 많은 기독교 인들의 표를 얻게된 자로서 크리스 마스 정신은 오간데가 없다.

휴머니즘.. 운운하기도 그런 것이 인간들이란 그리 이성적이지도 도덕적이지도 못한 현실이 안타까울 뿐으로

왭에서 그의 영상을 볼 때마다 전 세계를 전쟁의 포화 속으로 몰아넣었던 A.히틀러가 오버랩 되는 것은 지나친 비약 일까.. ?!


이 블로그의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