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choi
DE@R(alicechoi)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6.21.2011

전체     217430
오늘방문     4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 명
  달력
 
>> 할머니 들이여 매력 있으려면,.. <<
02/12/2014 08:17
조회  3985   |  추천   15   |  스크랩   0
IP 162.xx.xx.213

 

 톡 깨놓고 남자의 경쟁력은 돈이고 여자의 경쟁력은 미모다.

(이견이 있으신 분은 댓글 사양 안함 ~^^ )

 

거기에서 한발 나아가서 사랑이 없으면 첫번째 조건은 말짱 도루묵이다.

 

'사랑'이라는 말이 나오면 모성애니 우정이니 이성간의 에로스니 아카페니... 복잡해 지는데

성경 고린도 전서 13장에 사랑의 본질이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 하시길,..

 

물론 재력이나 미모 위에 사랑을 겸비 경우에는두말할 필요가 없겠지만 대부분 한가지만을 가지고 있던가 아니면 둘다 아닌 안타까운 경우도 있다.

양자는 특수한 경우라고 보기에 한가지만을 가지고 살아 가는 보통 사람들의 이야기- 낼모레 만나기로 사람의 경우를 보면,

남자나 여자나 자식들이 크게 걸림 돌이 안되는 처지이고  두사람이 우연찮게 동갑나기인데

지난 5~6 동안 두사람을 지켜볼때 남자는 매우 성실한데다가 외모 못지 않은 신사다운 마음씨를 가졌지만 재력은 불황인 탓으로 안따라 주는것 같고  여자는 똑부러진 장사 수완으로 집도 있고 먹고 사는 데는 지장이 없는 사람이다.

사람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여자의 첫째 요구 조건이 결혼해서도 같이 먹고 산다면 안하겠다 이고 두번째 조건이 이혼 남이 아니고 사별 이었으면 좋겠다고 한다.

본인 말데로 아는것도 없고 영어도 못하고 그렇다고 빼어난 미모도 아니지만 여자에게서  장점으로 여긴 것이 잘버는 것이고 남자는 빼고는 장점인 사람이기에 늙어 가는 처지에 서로 부족한 것을 채워줄수 있어서 궁합이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에서...

그리고 배우자가 사별을 경우라면 죽은 사람을 가슴에 계속 묻어 두어 오히려 안좋을 같다고 하니 그제서야 수긍을 한다.

 

 

마릴린 몬로나 빌게이츠가 아닌 그저 평범한 사람들-  재력이 있는 남자같으면 본인이 요리를 하지 않더라도 요리사를 두면 되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요리를 배워서 사랑받는 남편이 되는 반면

 

여자나이 50이면 ' 뇬이나 안한 뇬이나 똑같다' 말처럼 외모가 받쳐주질 않으니

죽는 까지 여자로서 매력을 발산하려면 돈을 벌어야한다는 생각이다.

 

반드시 돈이라고 해서 어디가서 일을 하라는말이 아니라 물론 있으면 하는것도 나쁘지 않겠지만 생산적인 일을 해야 한다.

 

Gym 일흔살이 넘은 할머니들이 여럿되시는데  그동안 꾸준히 운동을 3년이 지나자 이젠 제법 틀이 잡혀 젊은 사람들 못지 않은 자세와 기회 있을 마다 산후관리도 해주고 소금 떼라피도 해주는등 방면에서 현역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통해 나이가 들었다고 해서 여자이기를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렇다고 번다고 옆지기들을 업수이 여기는 매력 꽝인 여자들은 더더욱 아니다.

 

 

'화성 남자 VS금성 여자' 에서부인들은 남편의 관심을 통해 사랑을 확인하고 남편들은 부인의 신뢰를 통해 사랑을 확인하게 된다고 한다.

 

인생 1, 2막은 어쩔수 없이 살아 왔다지만 인생 3막은 나이스하게  살다 가야 하지 않을까 ?!

 

오늘은 어제까지 연습한 것을 실습하는 날이다.

 

그동안 사랑한다는 말을 하지 못했다면 오늘 보자.

그동안 하지 못했던 것이 있다면 오늘 해보자.

 

오늘이 어제 보다 나은 삶을 살도록 허락되어진 것이 아니라면 아무리 오래 산들 무의미한  삶이다.



평생을 다소곳이 지내던 할미꽃도 백발이 되어 허리를 꼿꼿이 편다고 한다.

 

 

 

 

 

 

 

아침에 에러가 발생해 음악을 못 올리고는..

시방 다른 컴으로.. 우헤헤헤헤헤

 

 

 


 

돈을 버세요~*
이 블로그의 인기글

>> 할머니 들이여 매력 있으려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