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mexico
마중물(vistamexico)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11.07.2008

전체     685347
오늘방문     105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560 명
  최근 방문 블로거 더보기
  달력
 
인터넷 방송621♥성막(聖幕)강의65♥성막 문과 에수님.♥성막을 통하여 예수 발견. ♥M.T.M.
01/03/2019 16:12
조회  854   |  추천   2   |  스크랩   0
IP 108.xx.xx.66

인터넷 방송621성막(聖幕)강의65성막 문과 에수님.성막을 통하여 예수 발견. ♥M.T.M.구경평 Rev Dr Th D

 

본문의 말씀을 먼저 읽겠습니다.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모세가 장막을 지으려  때에 지시하심을 얻음과 같으니 가라사대 삼가 모든 것을 산에서 네게 보이던 본을 좇아 지으라 하였느니라. (8:5)

 언약이라 말씀하셨으매  것은 낡아지게 하신 것이니 낡아지고 쇠하는 것은 없어져 가는 것이니라.

(8:13)

 언약에도 섬기는 예법과 세상에 속한 성소가 있더라.” (9:1)

히브리서에서 성막에 대한 말씀을 하시고 있습니다.

성막은 영원한 것이 아닙니다하늘의 모형 그림자라고 밝히고 있습니다그리고  성막은 낡아지고 없어질 것이라고 하셨습니다그렇다면 성막을 주신 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그림자로 모형으로 보여 주신 것입니다성막 생활을 보면서 장차 오시게  영원한 예수 그리스도를 조명하고 있습니다.

성막을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가 보여지는 놀라운 일이 일어나야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구세  입니다.

성막을 통하여 구원의  예수 그리스도를 발견 합시다.

성소의 문과 예수그리스도를 조명해 봅니다.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양의 문이 되신 예수님을 발견하는 오늘이  것입니다. (10:1~11)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양의 우리에 문으로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 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

문으로 들어가는 이가 양의 목자라

문지기는 그를 위하여 문을 열고 양은 그의 음성을 듣나니 그가 자기 양의 이름을 각각 불러 인도하여 내느니라

자기 양을  내어 놓은 후에 앞서가면 양들이 그의 음성을 아는 고로 따라오되

타인의 음성은 알지 못하는 고로 따인을 따르지 아니하고 도리어 도망하느니라 

예수께서  비유로 저희에게 말씀하셨으나 저희는  하신 말씀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니라

그러므로 예수께서 다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나는 양의 문이라

나보다 먼저  자는  절도요 강도니 양들이 듣지 아니하였느니라 

내가 문이니 누구든지 나로 말미암아 들어 가면 구원을 얻고  들어가며 나오며 꼴을 얻으리라

 도적이 오는 것은 도적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뿐이요 내가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하고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10:1~11)

예수님께서는 자신과 신자들의 관계를 비유로 말씀하셨습니다.

성도는 양으로 비유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양을 인도하는 목자로 비유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선한 목자라고 하셨습니다.

1.            성막 문을 만드셨습니다. (27:13~16)

동을 향하여  동편의 광도 오십규빗이 될찌며

 이편을 위하여 포장이 십오 규빗이며  기둥이 셋이요 받침이 셋이요

 저편을 위하여도 포장이 십오규빗이며  기둥이 셋이요 받침이 셋이며

 문을 위하여는 청색자색홍색실과 가늘게  베실로  놓아  이십 규빗의 장이 있게 할찌니  기둥이 넷이요 받침이 셋이며” (27:13~16)

청색자색홍색 실과 가늘게  베실로 수놓아  것입니다 것은 깊은 뜻이 닮겨져 있습니다.

성막 문은 동쪽을 향하고 있습니다.

1)            청색은  ?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을 의미합니다

2)            자색  만왕의  예수 그리스도를 상징합니다.

3)            홍색은  ? 고난 당하시는 예수 그리스도를 예표한 것입니다.

4)            흰색은 바탕이 흰색에 청색자색홍색실로  놓아 짜게 하였습니다 흰색은 죄가 없으시고 정결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나타낸 것입니다.

 문을 보면서 예수님께서는 죄가 없어신 분으로서  인류의 죄를 담당하실 어린 양이었습니다그분은 만왕의 왕으로서 신성하신 분이었습니다.

 

2.            하나님과    우리(짐승을 가두어 주는곳)

우리는 짐승을 가두어 두는 곳입니다그리고 목자는 양이  들어간  우리 문에서 문지기로서 잠을 자게 됩니다.

 

1)            목자이신 하나님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의 목자이십니다.

저가 가로되 내가 보니  이스라엘이 목자 없는  같이 산에 흩어졌는데 여호와의 말씀이  무리가 주인이 없으니 각각 평안히 집으로 돌아갈 것이니라 하셨나이다.” (대하18:16)

 

2)            양의 우리되신 하나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양의 우리에 문으로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며 강도요”(10:1)

 

목자는 양의 우리에 양을 넣고  출입문에서 문지기 또는 그곳에서 잠을 자는 야경 경비원 역활을 합니다목자 몰래 들어가는 자는 절도이며  강도입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길이요진리요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자가 없느니라”(14:6)

목자가 양을 우리에 넣고  문에서 잠을 자는 야영하는 목자 입니다 예수님을 통하지 않고는 아버지께   없습니다양이 목자  지켜 주는 가운데 평안하게 쉬게 됩니다.

 

구원의 길을 어떤 사람들은 말을 합니다.

등산하는 자는  봉우리 정상에 올라가는 길은 여러 길이다.  능선을 따라  수도 있고 골짜기를 따라 올라갈 수도 있다이와 같이 모하멧을 통하여고 갈수있고 불교를 통하여 극락에   있고 유교를 통하여도   있다세상에 어떤 종교이든  추구하는 곳은  곳이다이름이 조금 다를 뿐이다기독교에서 저들만 구원이 있다는 것은 독선이다아집이다 라고 말을 하는 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심지어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다고 하는 사람 가운데에도 선한 행실을 앞세우고 그것을 주장하는 자들도 많이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을 위하여 예수 탄생에서 부터 십자가 부활 승천 재림등등의  참신한 복음을 말하지 않는 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결코 구원의 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분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그러나 인자가  때에 세상에서 믿는 자를 보겠느냐”(18:8) 탄식하신 말씀이 있습니다 말씀을이루기 위하여 믿음을 배반하고 버리고 다른 길을 택하는 것입니까?

 

분명히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그리고 진리이며 생명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더욱이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갈수 없음을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구원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이루어집니다.

 

이스라엘의 목축에서 야영하는 모습들을 지금도 구글 어스에서 사진으로 보실  있습니다.

 

양때를 이끌고 가는 모습을 봅니다.

양을 보살피는 목자를 봅니다.

 

베두민의 집은 이동식 주택입니다.

 

베두민(Bedouim) 옛날 부터 중동의 사막에서 유목생활하는 아랍 사람입니다.

종교는 이슬람교이며 아랍어 계통의 언어를 사용합니다.  지금 베두민을  120만명 정도라고 합니다.

베두민이라는 단어는 아랍어로서 사막이라는   badu에서 나온말입니다.

이들은 사막의 나무 같이 사막에서 사는 삶이  적응된 자들입니다.

이들은 우물과 초원을 찾아 사막을 누비면서 생활합니다그렇게 하다가 영구 정착하여 생활하는 오늘의 베두민들이 되어있습니다.

이들은  선조가  유목민으로서 사막에서 양때를 이끌고 물과 초원을 찾아 다니면서 생활하였습니다.

아브라함이 그러하였습니다.

야곱이 외삼촌 집에서  이슬을 맞으면서 양때를 이끌고 야영하면서 종사했던 기록을 봅니다.

 

내가 이와 같이 낮에는 더위를 무릎쓰고 밤에는 추위를 당하며   붙일 겨를도 없이 지내었나이다.”

(31:40)

이와 같이 목자의 삶은 양과 함께하는 삶이었습니다.

 

베두민의 주거 환경을 봅니다.

베두민의 숙소의 일부를 봅니다.

 

3.            예수 그리스도와  양의 

1)            예수 그리스도는 양의 문입니다.

우리에 양이 문으로 출입하듯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문밖 출입하는  됩시다.

2)            예수 그리스도는 선한 목자입니다.

양은 목자의 소리를 듣고 따라 갑니다.

목자의 인도와 보살핌을 받는 양이 건강합니다성도는 예수 그리스도의 인도와 보살핌을 받아야 합니다.

 

4.            거짓 목자와  목자가 있습니다.

절도와 강도의 목적은 비열하고 탐욕이 있습니다.

문으로 들어가지 아니하고 다른데로 넘어가는 자는 절도 입니다강도입니다.(10:1)

 다른 데로 들어 가는가하면 문에는 목자가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거짓 목자는 백성을 위하여 봉사하지 않습니다자신들의 이익을 위하여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이름을 빙자하여 교권을 남용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 되어야 합니다.

어지신 목자만 따라 가야 합니다.

 

찬양합시다 (어지신 목자)

1절       어지신 목자  먹이시는  그늘진 바위옆 쉬원한데

 어찌 떠나서 양때를 버리고 위태한  위태한  위태한 곳으로  갔던고

어지신 목자  잃어 버린양 찾도록 찾으며 부르소서

2절       어지신 목자  가르치시고  나라 가는  가르치사

다시  가운데 빠지지 않도록 나를 보호 나를 보호 나를 보호하사 지키소서

어지신 목자 택하신 모든양  들어 가도록 이끄소서

 

나는 선한 목자라 선한 목자는 양들을 위하여 목숨을 버리거니와.” (10:11)

Shalom

감사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글

인터넷 방송621♥성막(聖幕)강의65♥성막 문과 에수님.♥성막을 통하여 예수 발견. ♥M.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