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Gudowon
LAgudowon(LAGudowon)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2.13.2014

전체     272916
오늘방문     6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신비한 래정법 (來情法)
04/04/2020 10:00
조회  441   |  추천   4   |  스크랩   0
IP 108.xx.xx.220


신비한  래정법 (來情法)


역술 인이   공부하는   법식 (法式) 중에는    래정법 (來情法) 이라는  법식이  있다.   간단히  설명  하자면    나에게  오고있는   사람에  대해    만나지  않고서도   그사람에   대해    알수 있는   방법인데,   그사람이  무슨  이유로   내게  오는지,  언제  오는지,   그사람이  현재  처한  사항은  어떤지,   나이가 든 사람인지,   젊은  사람인지,   선인 (善人) 인지   악인 (惡人) 인지  등은  물론,  심지어   그사람의   생김새,  까지도  정확히  알수있는  방법이  있다.  물론   공부가 깊고,   무르익은  경지에    도달해야    익힐수 있는   법식이다.   이 래정법은   기문 (奇門)  아니라   이 기문둔갑  에서    파생되어  나온   육임 (六任) 이라는   학문과   주역 (周易)   근간으로  하는   육효 (六爻),   매화역수,   초씨역림  같은  각종  점법에서  적용되고   있는데  터득해  보면   그 이치는   의외로  간단하다.

   예를 들어   필자가  이글을   쓰고 있는    2019 1212 (양력)   오후230분을    육십 갑자로  적어 보면   음력  1116日 未時  임으로   己亥年  丙子月  癸未日  己未時   나타낼수  있는바,   태초 부터   지금까지  이날과   동일한 날   어떤일이  있어  왔는가를 보면 역사에   기록된   내용들이   우연히도  같은  원인과  결과가   있어  왔다는  것을  고대인  때부터   깨우치게  되었다.  불교의  윤회사상 이나    기독교  에서  말하는  처음과  끝은 정해져  있다 라는 것과  유사하다  할수 있다.  이를 응용하여 들여다 보면   20191212   오후 230분에    태어나  사주팔자가   기해  병자  계미  기미    사람과   옛날 부터   이해  이달  이날  이시     태어나   사주팔자가   똑같은  사람의  삶이   놀랍게도  유사 했다는  것을   확인할수  있었던  것이다.

 래정법 (來情法)   실 생활 에서도   요긴하게  사용될수  있는바   역사속   래정법의  최 고수는   사명대사    화담 서경덕  선생을   들수있다.   화담 서경덕은   기문 (奇門) 이라는  학문을  체계화   하시어    실 생활에    응용  하였고   사명대사 는  도술과  점법에   능하여   종종    래정법을   시연해 보여   여러가지  신비한   이야기들이   아직도  전해 내려오고  있다.   예전에  필자의   스승님은   산속 깊숙한    암자에  들어 앉아  있다가  수발 들고 있던    필자의  도반 에게    김군아!   어떤  노인께서   지금 이리로  오고   계시는데  그분이   이곳을    찾지 못해   헤매고   있을 것이니   어서  내려가서   모시고  오너라!  백발에  수염이  길고  옥색  두루마기를  걸친   노인이다.  아마도  노부인의   병세가  깊어   병점을  문의 하러   오신듯  하다   라고 했고   김군이  이말에  따라   내려가  찾아보니  과연 그러   했다고  하여   모두가   놀란일이  있다.

근래  사람으로   이 분야의   고수는   중국의   파우.리민 (포리민) 이란  사람인데   우리 아내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라는  질문에   잠시 쾌()  짚은뒤   당신 아내는  지금  국수를   먹고 있습니다   라고   자신있게  답 한바  즉시  전화를  걸어   확인해 보니  사실 이였고    한번은  포리민의   친구가  사색이 되어   와서는   여자친구가   실종된지   10일이   지났는데도   소식이  없다고 하자   품에서   동전을   세개  꺼내서    진지하게    마음을    안정하고   하늘에   언제   그녀가    모습을  나타낼까   물어보는   마음으로  세개의    동전을  흔들어  보라고  지시하여   ()  뽑은뒤    이여자는  이틀후  11시가  지나서,   아니면   3  후인   아침9시에서  11(巳時)안에   거처를   알수  있을거야   라고  답했는데    친구는  믿지  못하고   계속   불안한   표정으로   있자,   때가   마침 성탄절 이였으므로   이 결과가   맞는지  여부로   칠면조  한마리를  걸자고  제안 했다.

친구를   안심 시키기 위한    방편  이였던  것이다.   그후  과연  친구로  부터   이틀후   11시가   지나서  전화가  왔고   그녀가  무사 하다는   것과   소재를  알게  되었다고  한다.   이일은  주변  사람들의   증언으로    세상에  알려지게  된다.   이 래정법을  주식 투자에   활용 할수도  있는바    예를 들어   지금  시계를 보니    250(20분간 글을  쓰고 있다) 이시각   어떤  종목에  대한   투자가치를   판단하려  할 경우   지금 이시각을   기준으로  사주팔자를   세운뒤   그 회사의  () 확인하고   만약  투자가치 가  있다고   판단이  된다면    올해 추세  월 추세를    구체적으로   뽑은뒤   15 단위및  30일단위  하는  식으로  구분하여   데이터를  만들어   적극  참조하면   최소한   손해  보는일은  없을  것이다.   이글을  보는   독자들 께서는   이렇게  생각 할수도   있을  것이다.

   앞날에  대한   예측이  가능  하다면   지가  딸러빛을  내서라도   투자 해서   재벌이  되지,   그렇게   맨날  궁상맞게(?)   사무실에  틀여박혀    여러사람   상담  하느라  매일매일   힘들게   떠든대?”   맞는  생각이고   맞는  말씀이다.   허나   필자가  칼럼 에서도   여러번  썼듯이   필자의  사주팔자   속에는    재물을   뜻하는  ()  전무하다.   평생살며  매달 마다  큰돈이   들어 왔지만  전부다   빠져 나간다.   이것이  필자의  기구한  (?)팔자  이며  옛말에   중이 제머리  못 깎는다!’    라는  말이 있듯이   자신이나  자신의  자식,  아주 가까운  가족이나   가까운이 의  운을   진단  할때에는   사심이  개입  되기에   올바른  판단을   하지 못한다.   필자와   가까운   이들이   필자에게   ()  감정을  요구  했다가   단호한   거절에   삐진  이들도   있지만   필자는  필자 스스로의   운이나    아주 가까운 이들의   운 감정은   옛부터  무척이나   싫어한다.   혹시나  이문제로  필자 에게   삐지신  분들은  이글을  보시면    오해를  푸시길 !!!

 

 

 

                                             자료제공 :  GU DO  WON  (철학원)

                        213-487-6295, 213-999-0640

                             : 2140 W. Olympic  Blvd #224

                                         Los Angeles, CA 90006


이 블로그의 인기글

신비한 래정법 (來情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