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ver2525
Broncos(Denver2525)
Colorado 블로거

Blog Open 01.23.2018

전체     21425
오늘방문     2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11/29/2018 04:51
조회  148   |  추천   0   |  스크랩   0
IP 73.xx.xx.133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 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의 안에 거하시 느니라”(요일 4:16)


하나님의 사랑은 차별이 없습니다. 성경은 이 차별 없는 사랑을 반복해 서 강조합니다. 

“곧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모든 믿는 자에게 미치는 하나님의 의니 차별이 없느니라”(롬 3:22).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차별이 없음이라 한 주께서 모든 사람의 주가 되사 저를 부르는 모든 사람 에게 부요하시도다”(롬 10:12). 


하나님의 차별 없는 사랑이 예수님의 삶과 말씀을 통해 분명하게 계시되었습니다. 

예수님은 산상 수훈에서 “하나님 이 그 해를 악인과 선인에게 비취게 하시며 비를 의로운 자와 불의한 자에 게 내리우심이니라”(마 5:45)고 설교하셨습니다. 이 하나님의 사랑은 성경 말씀과 하나님이 만드신 모든 피조물 속에 아로새겨져 있습니다. 


화잇 여사가 너무나 아름답게 묘사한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을 묵 상해 보십시오. 

“하나님의 위대한 가슴에서 비롯한 생명의 맥박이 모든 피조물에 고동 친다. …아버지의 마음에 흘러넘치는 사랑이 아니라면, 어떻게 그분께서 생애의 여정을 밝고 즐겁게 해 주는 노래하는 새들과 피어나는 꽃들을 주 시겠는가? 생존에 필요한 것만 생각하면 꽃들과 새들이 없어도 되지만, 하 나님께서는 단지 생존에 필요한 것만 공급하는 데 만족하지 않으셨다. 그 분께서는 그대를 향한 자신의 애틋한 마음을 알려 주기 위해 땅과 공중과 하늘을 아름다운 것으로 채우셨다”(보훈, 96). “백합의 거친 갈색 구근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으리라고 그 누가 생각 할 수 있겠는가? 그러나 그 안에 감추인 하나님의 생명이 그분의 부르심을 받고 비와 햇빛 속에서 피어날 때 사람들은 그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보고 감탄한다. 이와 같이 하나님의 생명은 비와 햇빛처럼 만민에게 무상의 축 복이 되는 그분의 은혜와 봉사 사업에 헌신하는 사람들을 통해서도 피어 날 것이다”(앞의 책, 97). “하나님의 법은 사랑의 법이다. 그대가 이 세상에 있게 된 것은 단지 자 신을 위해서 탐구하고 땅을 파고 집을 짓고 수고하고 길쌈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꽃처럼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밝고 즐겁고 아름다운 삶을 삶으로 써 사랑의 봉사로 타인의 생애를 즐겁게 해 주기 위한 목적도 있음을 가르 쳐 주기 위해 그분께서 그대를 아름다움으로 두르신 것이다”(앞의 책, 97). 


(From KASDA Daily Bread)

http://www.kasda.com/index.php?document_srl=592002&mid=board_rEkO25


"기본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하나님은 사랑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