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ver2525
Broncos(Denver2525)
Colorado 블로거

Blog Open 01.23.2018

전체     67279
오늘방문     2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 영원한 승리를 바라보라
12/07/2019 07:15
조회  184   |  추천   0   |  스크랩   0
IP 67.xx.xx.243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속량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눅 21:28)


교회가 세상에 대한 충성을 버리고 그리스도의 의를 옷 입는다면 교회 앞에는 빛나고 영광스러운 날이 동틀 것입니다. 교회를 향한 하나님의 약속은 영원토록 굳게 설 것입니다. …멸시하고 거절하는 사람들에도 아랑곳 않고 진리는 승리할 것입니다. 진리의 발전은 때때로 지연되는 듯이 보일지라도 결코 저지되지 않았습니다. …진리는 거룩한 능력을 받아 가장 굳건한 방벽이라도 뚫고 나갈 것이며, 모든 장애를 넘어 승리할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은 무엇으로 수고와 희생의 삶을 견뎌 내셨을까요? 그분은 자기 수고의 결과를 보시고 흡족해하셨습니다. 그분은 영원을 내다보셨고 자신의 굴욕을 통하여 용서와 영생을 얻을 사람들의 행복을 보셨습니다. 구원받은 자들의 환호성을 들었습니다. 구속받은 자들이 모세와 어린양의 노래를 부르는 소리를 그분은 들었습니다.

우리는 미래에 관한 계시, 즉 복스러운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성경에는 미래의 영광에 관한 장면이 계시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손으로 직접 그린 그 장면들은 교회에 매우 소중한 것입니다. 믿음으로 우리는 영원한 도성 문턱에 서서, 이 세상에서 그리스도와 협력한 이들에게 주어지는 은혜로운 환영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분을 위해 고난받는 것을 특권과 영광으로 여겼습니다. “오라, 내 아버지의 복을 받은 자들아”(마 25:34, 한글킹제임스) 하는 소리가 들리면 그들은 천사들과 함께 면류관을 구주의 발아래 던지면서 “죽임을 당하신 어린양은 능력과 부와 지혜와 힘과 존귀와 영광과 찬송을 받으시기에 합당하도다 …보좌에 앉으신 이와 어린양에게 찬송과 존귀와 영광과 권능을 세세토록 돌릴지어다”(계 5:12~13) 하고 외칩니다.

거기서 구원받은 사람들은 자신을 고귀한 구주께로 인도해 준 사람들과 인사를 나눌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생명과 같은 생명을 얻을 수 있도록 목숨을 버리신 분께 그들은 함께 찬양을 드립니다. 대쟁투는 끝이 납니다. 모든 시련과 싸움도 끝납니다. 구원받은 자들이 하나님의 보좌에 둘러설 때, 승리의 노래가 온 하늘에 가득합니다. 모든 사람이 “죽임을 당하시고 우리를 구속하신 어린양은 찬송받으시기에 합당하시다”라고 즐겁게 노래합니다.
<사도행적>, 601~602

(KASDA 장년 기도력에서 발췌)

http://www.kasda.com/index.php?document_srl=674606&mid=board_rEkO25



이 블로그의 인기글

- 영원한 승리를 바라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