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ver2525
Broncos(Denver2525)
Colorado 블로거

Blog Open 01.23.2018

전체     2877
오늘방문     2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0 명
  친구 새글
등록된 친구가 없습니다.
  달력
 
"한번만 더하자"
02/05/2018 06:10
조회  322   |  추천   3   |  스크랩   0
IP 73.xx.xx.133

한번만 더하자!”

슈퍼볼 52 필라델피아 이글스가 NFL역사상 많은 기록을 남기고 분투끈에 이글스에게 돌아갔다.

이번 MVP 별명 Saint Nick 불리는 Nick Foles 공식적이지만 많은 인터넽 누리군들은 경기후 시상식 단상에 올라선 빨간 드레스를 입은 월남계 미국인 티나 라이에게 많은 스폿 라이트가 갔다.

2012년에 이혼한 폴츈 억만장자 1075번째로 등급된 필라델피아 이글의 주인인 제프리 루리는



이혼 발표 10개월후 61살에 서쪽 필라델피아에 있는 조금은 뒤떨어진 식당 Vietnam Cafe, Fu Wah Deli에서 만난 39 Tina Lai 재혼을 했다.

티나는 1978년에 월남에서 필리로 이민을 왔으면 필리 도시에 많은 월남 식당을 소요한것으로 알려졋다.



이번 MVP Nick Foles   Austin, Texas출신으로 탄탄한 NFL 경력을 갖고 잇지는 않다아리조나 대학 졸업후 이글스에 드래프트 됫다가 트래이드가 그는 쌘이트 루이스 램스에게서 다시 해고를 당하고 축구를 그만둘려고 했다

좌절에 빠진 폴스는 몇해전 플라이 피싱 캠핑때 처남과 축구와 아내와의 문제를 의논하던중에 모든것을 하나님께 맡기기로 했다.  "나는기도했고 실제로 하나님 인도를 구했다."라고 Foles 말했다. "확실한 길은 없었습니다. 나는 방금 내신앙에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나는 내가 어떻게 느꼈는지 알면서 축구로 돌아가는 선수로서 성장할 있다는 것을 믿고 확신했다 "  폴스는 "내가 다시 축구에서 기쁨을 찾을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축구를 기쁨으로하면, 주님은 나를 다시 주님의 영광을 위해 써줄것이고, 주님는 분명히 그랬고 코칭 스태프도 그랬다"


 폴스 지난 씨즌 캔사스 씨티에서 백업 쿼러백으로 뛰면서 축구의 기쁨을 다시 찻았고, 그가 가장 사랑하는 축구팀인 필라델피아 이글스에서 다시 불러준것 한번 더하자라는 뜻으로 느꼈다고 했다이글스 스타링 쿼터백 칼슨 왠츠를 도우는 빽업 선수로 이글스와 2 계약으로 2018 씨즌을 시작하자 마자, 칼슨 왠츠가 ACL 근육을 다쳐서 폴스는 그의 꿈인 이글스 쿼러백으로 뛰게 됫으며

나머지 이야기는 미국 유명 라디오 아나운서 Paul Harvey 말대로 “You know the rest of the story, Good Day!”

이 블로그의 인기글

"한번만 더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