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ino32
길삼이(camino32)
California 블로거

Blog Open 09.12.2014

전체     75833
오늘방문     28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5 명
  달력
 
$30.00 로 하루여행
11/17/2017 17:05
조회  2291   |  추천   18   |  스크랩   0
IP 216.xx.xx.52

11월17일 금요일


아내는 일 내보내고 발바닥이 부르트도록 혼자 논다.

그래도 양심은 있어 큰 돈 않쓰고 논다.ㅋㅋ

플로톤 엠트렉 기차역 에서 기차타고 유니온 스테이션 (L.A)까지 왕복 $20.40(할인가격) 

유니온역 에서 Red Line 전철 타고($ 1.50)

Hollywood Vine 에서 내려 거리로 나오면 바로 할리웃 블로바드..

점심은 그 유명한 Pink's 에서 $5.10 (chili cheese dog) 먹고

토탈 $27.00 괜찬츄?











옛날 영사기












한류 실감.











709 N. La Brea L.A. Pink's 






솔찌기 난 코스코 핫독이 값싸고 헐 맛있는..ㅎㅎ

근데..왜 이리 잘 되는겨?

오는길에 한인이 운영하는 푸드 트럭이 있었는데 배가불러서...




이 건물이 할리웃에서 처음 지어진 건물 이란다..




다시 돌아오는 길

이렇게 $27.00 로 여행 잘~~했슴.


기차여행,맛집,
"기본폴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블로그의 인기글

$30.00 로 하루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