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85
동성로(8985)
Nevada 블로거

Blog Open 06.17.2009

전체     374147
오늘방문     73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64 명
  달력
 
라스베가스 힐링콰이어
12/07/2017 06:39
조회  556   |  추천   5   |  스크랩   0
IP 68.xx.xx.248

12월 5일 오전 11시 PACIFICA SENIOR LIVING 노인 요양원 그리고 12시30분 성 도미니칸 하스피털

센 마틴 캠퍼스에서 라스베가스 코리안 힐링콰이어(단장 정성옥)가 크리스마스 위문 봉사 공연을 했습니다. 지휘에 배상환님 반주 최윤정님 수고 하셨습니다.


성 도미니칸 병원 센 마틴 캠퍼스의 수석 디렉트 Ryan Christensen 씨는 "힐링콰이어는 6번째 우리 병원을 방문하여 아름다운 음악으로 병원 홀 전체를 가득 채워 주셨습니다.제가 이곳에 온지 3년째인데 쭉 뵙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오늘의 공연은 치유이며 아름다운 합창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ACIFIC 노인 요양원의 액티비티 디렉트 Jan Terrell씨는 " 당신들의 공연은 단순한 우리 공동체의 놀라움 이었습니다.천국에서 부터 들려오는 사랑스러운 강력한 목소리의 사운드와 함께하는 감동이었습니다.감사 합니다. 다시 방문 해 주십시요"라고 소감을 말했고 

이곳의 또 다른 직원 스테파니씨는 "여기있는 시니어 주민들은 힐링콰이어의 방문 공연을 모두 매우 기뻐 했습니다.우리들은 당신들의 공연을 사랑했고 그래서 또다시 방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루가 지났는데도 시니어들이 좋았다고 다시 언제 오느냐고 묻고 있습니다." 얘기 해 주었습니다.


힐링콰이어의 목적은 합창단이기 이전에 봉사 단체입니다. 주로 영세민 노인 요양원을 방문 했습니다. 이번에는 대형 병원 바로 옆에 있는 고급 노인 요양원입니다. 그래서 한꺼번에 두 곳을 공연 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느낀것은 이 요양원은 한달에 3500불씩 내는 여유있는 분 들이라서 함께 노래하고 감동하는 여유가 있었습니다. 저는 요즘 제 주머니에 돈이 있어도 사고 싶은것이 없기에 나이들면 돈도 필요 없다고 생각 했는데 노년 감정의 여유를 위해서라도 돈은 필요 한것 같습니다.
















러스베가스. 병원. 요양원. 합창단. 봉사단체.
이 블로그의 인기글

라스베가스 힐링콰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