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ullee001
오를리(orullee001)
Texas 블로거

Blog Open 04.27.2011

전체     270139
오늘방문     48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0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2015 Koreadaily Best Blog

  달력
 
The Turner Diaries-터너 다이어리스
11/27/2017 13:55
조회  310   |  추천   5   |  스크랩   0
IP 104.xx.xx.160

트럼프가 대선에 뛰어들어 당선된후 미국내 백인우월주의 집단이 활기를 띠며 활동하자  hate그릅이 늘어나고 있다. 트럼프의 등장으로 백인우월주의자들의 성서로 불리는 Tuner Diaries가 주목을 받고 있다.나는 이책을 미대선전에 구입해 시간이 날때마다 앍고 있었다.이소설은 1978년 미국내 신나치주의 연합 회장인 William Luther  Pierce가 필명 Andrew Macdonald로 쓴 소설로 조잡하게 쓴 소설이라는 평을 받고 있으나 그영향력은 백인우월 집단에 절대적인 성서와 같은 영향을 끼치고 있어서 1995년 4월 19일 Timothy McVeigh가 오클라호마주에서 연방 건물을 폭파해 168명을 살해한 태러에 사용한 폭탄 질산 암모니움을 난방용 연료와 섞어 만든  폭탄은 터너 일기에서 사용한 폭팔 물질로 같은 재료로 그양만 적을 뿐 똑같은 방법이다



소설 터너일기의 시작은 1991년 9월 16일, 유대인이 미국정권을 장악한후 사법권을 가진 흑인이 미국내 총기를 압수하는 과정에서 기존 미국정부에 저항하는 Order 집단이 부상해 미국정부를 접수하고 핵무기를 손에 넣고 세계를 평정한다는 내용으로 이집단은 유대인과 동성애자 그리고 유색인종 집단의 청소가 목표다.


미국내에서 백인인종주의자들의 활동 제한에 영향력을 행사하며 이들로 부터 소수인종이 받는 피해를 구제해주는 민간기구로 SPLC-Southern Poverty Law Center가 있다.  SPLC가 집계한 Hate Group은미국내에 917개가 있다.


소수인종이 백인우월 집단으로 부터 피해를 입었을때 먼저 사법기관에 신고한후 SPLC에 도움을 요청

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온라인에서 검색으로 SLPC 검색으로 주소와 전화번호를 얻을수 있다.


세계는 이슬람권 테러집단으로 부터 안전한 곳이 없을 정도로 위험하다. 미국은 이슬람 테러집단과 함께

미국내에서 오래전부터 자생한 인종우월 주의자들의 테러로 부터 소수인종들이 안전하지 못하다. 특히 트럼프대통령이 대선에서 당선된후 그가 백인우월주의자들에게 보내는 편파적인 신호는 소소인종의 눈으로  볼때 그들을 자극하는 위험한 신호로 보일수가 있다. 사실 이노병의 눈으로 보기에도 트럼프의 백인편애 행동은 도를 지나친것 같다.


미국은 총기 소지가 자유로운 나라다. 최소한의 방어를 위해 1-2정의 총기 소유는 필수적인 소유라고 생각한다. 이노병은 총기 수집의 취미가 나 자신과 가족을 위한 방어을 위한 목적도 포함되여있다. 매년 일년에 한번씩 총기의 상태를 점검하고 총열에 부식방지를 위해 청소를 한다. 집안의 온도가 일정온도로  유지되는 택사스주에서는 총기 부품이나 총열에 별로 부식이 없어도 일년에 한번씩 총기를 검사하고 기름을 발라준다. 기름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가 코를 자극하면 나는 타임머신을 타고 현역시절로 돌아가 총기를 손질하고 있는 착각에 빠진다.


10여정의 총기를 소유하고 있는 이노병은 그중 M1 Garand를 사랑한다. 4정의 M1 소총은 마치 준마처럼 보인다. 나를 끌고 당장 전쟁터로 달려 나갈듯 늠늠하고 듬직해 보인다. 총기와 부품 실탄이 넘처나 얼마전 총기 보관 금고를 하나더 구입했다.

M! Garand 10졍을 더구입할 계획이다.


추수감사절전에 구입한 모자에 월남참전 패치를 구입해서 붙였다.


8주간의 미육군 기본훈련을 마치고 외츨을 나갔을때, 월남전 반대하는 20대 남녀들로 부터 받은 욕설과 함께 그들이 내군복에 침까지 뱉었든 사건은 지금도 후유증으로 남아있다. 월남전 반대 세대들로 받은 욕설은 정말 상상할수 없는충격이었다. 그저 그 충격적인 순간들 잊고 싶었으나 세상이 바뀌어 이번에는 유색인종들에게 대하는 백인들의 비인간적인 차별 행위가 다시 고개를 들고 있다. 


미국내에서 인종간에 총들과 서로 싸워 죽고 죽이는 전쟁이 없기만을 바라면서

이노병은 오늘 하루 종일 집안에서 뒹굴다 자판을 두들기며 이포스팅의 끝을 맺고 있다.

Rafi Hollister-The Lonesome Road


이 블로그의 인기글

The Turner Diaries-터너 다이어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