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ullee001
오를리(orullee001)
Texas 블로거

Blog Open 04.27.2011

전체     306009
오늘방문     62
오늘댓글     0
오늘 스크랩     0
친구     23 명
Blog News Citizen Reporter
2015 Koreadaily Best Blog

  달력
 
천박한 주군과 그추종자들
06/28/2018 10:26
조회  907   |  추천   23   |  스크랩   0
IP 104.xx.xx.160


천박한 자가 해상사고로 죽은 어린영령들을 이용해 정권을 잡고 제일 먼저 한일이 북한김일성 앞에서 재롱을 떨던 재간둥이 윤이상의 시신을 그의 고향인 통영으로 이장하는 일을했다.


윤이상의 시신을 문가가 모셔오자 통영에서는 시민들이 둘로 갈라져 한판의 소란이 있었다. 문가의 이런행위가 국민을 두쪽으로 갈라놓는 원인을 제공하고,  갈라진 인민이 대가리가 깨지도록 피투기며 싸우는 꼴을 무대뒤에 숨어서 지켜보며 즐기든 모습이, 세종시 불구경하며 사람이 불에 타죽는 현장 지켜보는 모습과 너무나 닮은 꼴이라 소름이 끼칠정도다.


날만새면 보수와 보수당 물어 뜯으면서 보수가 10% 남았다, 보수당이 쪽박 찬다 등등 보수가 몇년내 사라진다는 주장을 펴는 행태를 보면 그들의 천박한 주군은 인민을 두쪽으로 갈라 싸움을 붙이고, 주군 닮은 천박한 그의 추종자들은 이념으로 싸우다 쓰러진 보수집단을 가난한 이웃들이 추수가 끝나자 논바닥에 떨어진 이삭을 줍듯이 땅에 떨어진 보수를 줏어 씨를 말리겠다는 행위는 보수를 탄압하는 불법적인 행위다.


오바마 대통령은 원숭이다, 문가는 빨갱이다, 트럼프도 정은이 돕는 문가 닮은 빨갱이다, 대낮에 미국이나 서울 대로에서 이런 나발을 불어도 이런 행위는 서울시 인민위원장 박원숭이 광화문에서 김일성 만세를 외칠수 있는 행위가 민주주의국가라고 일갈한 뜻에 부응하는 행위에 해당되는 개인의 의사표시다. 그러나 기독교인들이 대로에서 말세다, 예수를 믿지 않으면 불지옥갑니다, 종북 좌파들이 대로에서 보수당과 그지지자들이 겨우 10% 남았다. 보수와 그 보수당 지지자들은 사라질 날이 몇일 안남았다, 종북당을 지지해야 살아남는다, 이런 행위는 비기독인과 보수당 지지자들에 대한 탄압행위에 해당해 법의 제제를 받을수 있다는 말이다.


국민을 둘로 가르는 행위를 서슴없이 하는 문가와 그의 옛주군 노가, 국민의 화합을 외치며 말로만 협치를 주장하는 문가와 그의 추종자들의 처신을 보면 협치와 화합은 없고 보수와 보수당 싹쓸어 버리고 독재를 하겠다는 검은 뜻만 보인다. 중불좌파들의 이런 행위에 염증을 느끼는 불러거님들이 중불을 떠나겠다고 하는 분들이 한둘이 아니다. 중불운영자들이 중불을 위해 생각해볼 중대한 문제다. 중불 종북좌파들이 자신들이 중불에서 주장하는 천박한 행위가 보수 탄압에 해당되는 행위가 있다면 당장 그만두기를 권고한다. 


미북간 벌어진 북한의 핵제거 회담이 지지부진하고 보기에 김정은의 수작에 트럼프가 이용만당하는 모습이 북괴의 계획대로 되는것 처럼 보이자 환호하는 중불종북 좌파들이 보이는 행위는 미북이면 합의를 모르고 날뛰는 천박한 행위다. 싱가폴 미북회담후 별내용없는 한장의 합의문을 보면 미북회담은 물건너 갔다고 보이는게 맞다. 그러나 미북회담이 있기전에 그 이면에서 있었든 과정을 보자, 전주한 미국대사 성김과 북괴의 북미과장 최모가 판문점에서 미북과 핵페기 합의을 이끌기 위해서 거의 1주일을 만나서 비핵화 합의 내용을 조율한후 싱가폴에서 북미 회담이 이루어졌다.


미북이  이면합의 발표하면 외교상 결례다. 그러나 북괴 김정은이 이면합의를 이행하지 않는다면 미국의 대응이 북한의 공격으로 나올수도 있다는 불행한 사실을 배제할수 없다. 몇달 지켜보면 올말 미국의 최후 결정이 무었인지 눈에 보이기 시작 할것이다.


종북좌파들이 진정 주군을 위할 생각이 있다면 독재의 길을 외치기 보다 보수와 좌파 두정치 집단이 상생의 길이 어느쪽인지를 펼처보이는 방법이 주군을 위하는 행위이며, 천박한 종북좌파소리 듣지 않는 유일한 길이다. 싫으면 말고!




이 블로그의 인기글

천박한 주군과 그추종자들